고양이가 방석 위에서 쿨쿨 자게 해줄 뿐인 퍼즐 게임: Nekograms +

🧩😼 귀여움에 마음이 말랑말랑, 퍼즐에 두뇌도 말랑말랑. 이 메마른 세상을 구할 수 있는 건 고양이와 귀여움 뿐이잖아요.

팀플 팀장 팀원 여러분, 고양이 좋아하세요?

제 주위에는 고양이를 너무 귀여워해서 고양이가 세상을 구한다고 굳게 믿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이 각박하고 메마른 세상에서 한 줄기 귀여움이 되어주는 고양이,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퍼즐로 머리를 말랑말랑하게 풀고 싶은 사람도 많지만, 퍼즐도 일단 귀여워야 풀 마음이 생긴다는 분들을 위한 고양이 퍼즐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강아지파 분들은 잠시 눈 감아주세요.)

고양이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한 당신을 위해.
고양이 애호가와 집사들의 심장을 저격할 Apple Arcade 게임!

Nekograms + (네코그램스)

한적한 고양이 카페에서 식빵🍞을 굽고있는 고양이들이 편히 잘 수 있도록 방석을 깔아주는 퍼즐 게임.🐾

에디터의 마음을 움직인 스크린샷. 소세지처럼 길쭉한 고양이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게임 방식은 간단해요. 고양이는 좌우로만 움직이고 쿠션은 위아래로만 움직입니다. 고양이를 끌어 방석 위로 옮기고, 주위 사물을 잘 밀어서 고양이가 포근하게 잠들 수 있게 해주면 끝!

박스나 화분을 밀고, 방석을 깔아 그 위에 고양이를 움직여서 고양이들이 고롱고롱 잘 수 있게 만드는 게임이지만, 중후반 가면 박스 하나 잘못 밀면 냥냥이들의 잠자리가 날아가버려요!

그렇지 귀여운 고양이 카페의 감성과 퍼즐의 난이도가 적당히 섞인 게임이라서 스트레스를 주기보단 오히려 하루의 피로를 녹여주는 힐링 퍼즐 게임에 가까워요. 카페에서 듣는 듣한 잔잔한 배경음과 고양이로 힐링하면서 동시에 두뇌 자극까지 가능한 게 이 게임의 큰 장점이에요!

이런 고양이들과 함께라면 퍼즐 100개라도 좋아.

두뇌를 쥐어짜는 대신, 고양이를 방석 위에 얹는 삶. 그게 진짜 힐링 퍼즐 아닐까요?
하루의 끝에 조용히 머리를 정리하고, 작은 힐링을 선물해주는 따뜻한 퍼즐이죠.

고양이와 함께하는 느긋한 시간,
오늘도 마음의 방석을 한 칸 깔아보는 건 어떨까요?

🐾 여러분만의 최애 고양이, 잊지 못할 스테이지, 퍼즐 꿀팁까지
👉 팀플 커뮤니티에서 함께 나눠주세요! (에디터는 언제나 고양이 사진을 환영합니다.)

📌 이 매거진이 마음에 들었다면,
하단 뉴스레터 구독으로 매주 iMessage에서 만나요 📱✨

Previous Article

어두운 시대 상황 속 빛나는 여성의 주체성 <파친코>

Write a Comment

Leave a Comment

오늘의 매거진, 마음에 드셨나요?

팀플의 전문 에디터가 큐레이팅하는 추천 콘텐츠를
매주 iMessage로 만나보세요.
iMessage를 꼭 활성화 해주세요 ✨